공식 마켓(구글 플레이 스토어, 앱스토어)에 등록되지 않은 앱은 절대로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 마치 낯선 사람이 건네는 사탕을 거절하는 것처럼, 의심스러운 앱은 단호하게 거부하세요!
더 읽기 "내 자리는, 처음부터 없었구나…." 가짜 공녀라 손가락질 받으면서도 가족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헌신했지만, 모두에게 배신 당한 프시케는 진짜 공녀를 살해하려 했다는 누명을 쓴 채 죽음을 맞는다.
더 읽기 나는 수전증이 병이 아닌 능력이라 생각했다! 손만이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도 떨리는 주인공 유준은 떨림을 활용하여 여자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기 시작한다!
더 읽기 언제부턴가, 내 집에 '이상한 것'이 나타났다. 그것은 쿵쿵 소리를 내며 집 앞에 나타나 '형! 저 딜돈데요' 소리를 치는 것이었는데.
더 읽기 귀족들을 상대로 악명을 떨치던 제국 뒷세계 조직의 보스, 아탈란테. 어느 날 황제로부터 폭군 리오넬 비안크 대공을 암살해 달라는 의뢰를 받게 된다.
더 읽기 도련님의 놀이 상대라고? 남자아이로 오해받은 채 살아 온 고아 로즈니. 어느 날 고아원에 찾아온 귀족님께 덜컥 선택받았다! 끔찍했던 고아원으로 돌아가지 않기 위해, 절대 여자인 걸 들키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…!
더 읽기 왕실을 위한 충직한 장군이었던 "소"는 한 순간에 배신을 당하고 버려진다. "소"에게 남은 것은 절망과 회의감 뿐. 삶의 의지마저 잃은 툰코 최신주소 그는 바다에 몸을 던진다.
더 읽기 다섯 살, 가이드로 판정받은 이후 스물여덟이 될 때까지 자신의 에스퍼를 찾지 못했던 최태훈은 어느 날 동생의 부탁으로 간 톱스타 지관영의 사인회에서 그를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데…….
이 경험은 기술적 진보가 이용자의 만족도를 얼마나 높일 수 있는지 직접 보여준다. 접속 문제에 따른 스트레스를 크게 줄여 서비스 충성도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.
더 읽기 토파나 백작가의 막내, 네레이스는 어릴 때부터 언니와 부모님의 핍박을 받고 자랐다 그러던 어느 날, 아버지께서 언니 대신 유령 공작과 약혼하라는 명을 내린다 그렇게 일주일을 달려 공작성에 입성했는데, 그곳에 있는 건 언니 카트린이었다 "마음이 바뀌었어 내가 공작과 약혼할 거야 " 갑자기 공작과의 약혼을 탐내는 언니가 이상하다
더 읽기 어느 날, '사랑의 묘약 제작 의뢰'를 받은 치료사 '샬럿'의 몸에 빙의한 주인공. 몸의 주인은 평범한 치료사지만, 그녀를 마녀로 오해하는 시선 때문에 이런 의뢰를 억지로 받아버린 것 같다. 이후 의뢰자가 누군지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갑자기 황태자가 들이닥쳐버리고, 샬럿은 황태자를 의뢰인으로 착각해 버린다.
더 읽기 이 이야기는 남녀 간의 우정, 즉 여사친(여자 사람 친구)과 남사친(남자 사람 친구)의 가능성에 대한 의문에서 출발한다. 사회적으로 많은 이들이 여사친, 남사친의 범위를 어디까지 인정할 수 있는지 논란이 되곤 한다.
더 읽기 세룰리언 연구소에 잠입해 정보를 훔치던 스파이 렉스는 함정에 걸려 정체불명의 가스를 마시고 잠이 든다.
더 읽기 남주의 약혼녀이지만, 그의 사랑을 받기 위해 악행을 저지르는 무능한 악녀에 빙의했다. 이미 평판은 밑바닥이고, 서로 죽고 못 사는 주인공들은 저들끼리 불륜까지 막 저지르는 막장 상황.